kr_sitelogo.gif

b_english.gifb_english.gifb_francais.gifb_francais.gifb_chinese_b.gifb_chinese_b.gifbutton_korean_b.gifbutton_korean_b.gifb_spc.gif

kr_black_button_home.gifkr_black_button_home.gifkr_black_button_accommodation.gifkr_black_button_accommodation.gifkr_black_button_access.gifkr_black_button_access.gifkr_black_button_kanazawa.gifkr_black_button_kanazawa.gifkr_black_button_kaga.gifkr_black_button_kaga.gifkr_black_button_noto.gifkr_black_button_noto.gifbutton_bk.gif

mitsukejima_island_title.jpg

mitsukejima.psd

b_english.gifb_english.gif

이 지역 사람들은 이 독특한 섬을 “군칸-지마”라고 부릅니다. 군칸은 전함을 의미하고, 지마(시마)는 섬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map.jpg

스즈시는 노토 반도의 꼭대기 근처에 있습니다. 비록 이 지역이 아주 조용하고 약간 고립된 지역이지만, 여러분은 이 시의 아름다운 자연과 바다의 무한함에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츠케지마 연안에서 반드시 보셔야 할 몇가지 독특한 장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섬은 해발 30미터 위로 솟은 섬으로, 넓이는 50미터에 길이는 150미터입니다. 사진을 봐주세요! 꽤 독특하지 않나요? 이 섬은 규조토로 구성된 섬입니다; 노토 반도와 같은 구조이지요. 지역 주민들은 이 섬을 군칸지마라고 부르는데요, 그 이유는 섬이 전함을 닮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 아래 나가사키현에 군칸지마가 또 있습니다. 헷갈리기 쉽지요? 미츠케지마는 노토 반도 안에 국립 공원같은 곳에 있습니다. 도시에서 떨어진 조용한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떻습니까?

시즈오작성 / 2013년 1월 25일 게재


미츠케지마 섬에 가는 방법
<<노토 반도 행 호쿠테츠 고속버스>>
카나자와 - 우시츠/마와키 선 노토 공항 경유 (宇出津間脇特急 能登空港経由):
미나미 우카이 (南鵜飼) 정류장
*정류장에서 도보 8분
카나자와 - 우시츠/마와키 선 우카와 경유 (宇出津真脇特急 鵜川口経由):
미나미 우카이 (南鵜飼) 정류장
*정류장에서 도보 8분
카나자와 - 스즈 선 (珠洲特急): 스즈 우카이 (珠洲鵜飼) 정류장
*도보 17분

이 섬은 쿠카이(신곤 불교의 창시자)가
여행 중 발견했다는 섬의
전설에 따라 이름 지어졌습니다.

미츠케루라는 단어는 “찾다”라는 일본어 입니다. 지마(시마)는 섬이라는 뜻입니다. 사도가시마 섬에서 노토 반도로 여행하던 쿠카이는 이 섬을 찾게 되었습니다. 대 자연은 지구에 아주 독특한 것들을 남기기도 합니다. 이 괴상한 섬은 어촌 지역 주변에 랜드마크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 섬은 플랑크톤 화석에 꼭 필요한 규조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규조토로 이루어진 노토 반도는 점토가 풍부하기 때문에 스즈시는 시치린(작은 숯불 그릴)로 유명합니다.

mitsukejima05.jpg

mitsukejima04_600.jpg

미츠케지마는
노토반도의 유사 국립공원에 속하며
온천과 캠프장이 근처에 있습니다.

간단히 섬의 자갈 길을 걸어 봅시다! 해변에서는 여름에 수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공원의 산책로를 걷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여러분이 방문하신다면 반드시 그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실 것입니다. 4월 중순부터 9월까지는 오토캠핑장이 열리고, 주변에는 온천이 딸린 유스호스텔이 있습니다. 물론 지역 주민이 운영하는 민박 형식의 게스트하우스도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훌륭한 해산물을 즐기며 노토 지역의 생활을 실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3.5km의 길이의 코이지-카이간 해변은 엔무스비-해변이라고 불립니다.
잠깐 들려 낭만적인 만남을 위해 종을 울려보세요!

미츠케지마의 해변을 3.5km 남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코이지-카이간이라는 유명한 해변이 있습니다. 이 해변의 이름은 비극적 사랑이야기에서 비롯됩니다. 코이지-카이간에서 미츠케지마에 이르는 연안은 엔무스비 해변이라고 불립니다. 엔무스비라는 단어는 연을 맺는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해변은 일본인 커플들과 솔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엔무스비 해변에서 종을 찾아보세요! 낭만적인 만남을 위해 종을 울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

mitsukejima03_600.jpg

미츠케지마 섬 지도

kr_side_button_sightseeing.gif

kr_side_button_cuisine.gif

kr_side_button_culture.gif

kr_side_button_event.gif

kr_side_button_activity.gif

kr_side_button_restaurant.gif

kr_side_button_shopping.gif

kr_side_button_info.gif

japan_map.psd

logo_sec_160.jpg

Facebook_icon.psdFacebook_icon.psd